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 !

대학 언제 갈 수 있을까요 ... T

<수정>

티스토리를 7월달에 만들었었네요...

11월인줄.. 

정말 많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. !!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! 인사가 많이 늦었습니다... ㅎ.ㅎ;;

늦게나마 인사올립니다

2019 수험생 시절을 끝내고

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여

원하는 대학생활을 할 수 있었는데 !!

원하던 자취라이프를 해볼 수 있었는데 !!

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 

대학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는

얏카입니다 ... ㅋㅋ..;;

 

...

 

 

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학을 가기는 커녕

집 밖에도 나가기 힘든 상황이죠.. ㅜ

하지만 이게 꼭 저에겐 나쁜 상황은 아니었습니다

집에만 있다보니 할 게 없어서

프로그래밍도 하고,, 여러 활동들을 하다보니

자기계발을 할 시간이 늘어나더군요..

 

 

근데 집에만 있는 생활이 적응되어버리니까..ㅋㅋㅋㅋ

히키코모리가 될까봐 걱정입니다

 

암튼 !

이제 시간도 많겠다

할 일은 대학 과제 뿐이겠다 !

이제부터라도

글을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

감사합니다 !!

 

 

 

아 그리고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였을때는

총 방문자수가 5명이었는데

지금 와보니 1200명이 넘었더라고요..ㄷㄷㄷ

그걸 봐서라도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

관심 많이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!!

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!

 

 

'공지사항 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티스토리 방향성에 대해서..  (0) 2020.03.19
안녕하세요 !  (0) 2019.07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