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컴퓨터, IT/프로그램 리뷰

녹화프로그램리뷰 ) Gecata by Movavi 리뷰 !!

 

안녕하세요 !

요새 플레이스토어에 낼 어플을

개발하느라 바쁘네요 ..

밤샘까지 해가면서 개발 한 덕분에 !

이제 디자인만 남았습니다 !

 

그래서 여유가 생긴 현재

이렇게 프로그램 리뷰를 써보고 싶어

글을 씁니다 :)

 

오늘 리뷰할 프로그램은

생소할지도 모르겠습니다

 

Gecata by Movavi 입니다 !!

 

 

 

저는 스팀버전으로 모바비 프로그램을 구매했는데요

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

스팀버전으로 구매하는게 더 쌌던걸로 기억합니다

혹시 이 프로그램에 관심있으신분들은

기억해주세요 !!

 

 

그리고 스팀에서는 많은 패키지를 판매하더군요 !

일단 참고해주시고 

저는 모바비 video suite 2020 까지 포함돼어있는 품목을

구매하였습니다

 

가격은 .. 조금 저렴한 편집 프로그램 만한 가격입니다

또 저것은 월정액이 아닌

한 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가능한

프로그램입니다 !!

 

그럼 이제 기능을 한 번 보겠습니다

 

녹화프로그램인 Gecata by movavi 를 실행시키면

처음 시작화면은 이렇습니다

 

 

 

굉장히 컴퓨터를 고생시키지 않게 생겼습니다

또한 제가 써본 결과

정말로 컴퓨터를 고생시키지 않을려고 노력하는 것이 보였습니다 !!

 

메모리를 정말 적게 잡아먹는것 같습니다

 

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

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라는 게임플레이를

녹화시켜보았는데

 

필자 데스크톱 사양

i5 - 7500

DDR4 8G

GTX 1060ti

 

30 ~ 40 프레임 정도 나왔습니다 (중상옵 기준)

하옵으로는 60프레임 이상 나왔습니다

 

 

 

GTA5의 경우는

평소에 쓰던 사양으로도 렉 없이

무난하게 녹화가 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

 

 

결론적으로

이 녹화 프로그램은 정말로

메모리에 최적화되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

 

 

본인이 컴퓨터 사양이 그닥 좋지 않은데

게임이나 고사양의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싶다 !

하시면 이 프로그램을 한 번

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!!

 

 

그리고 녹화 프로그램이어도

녹화를 끝내면

녹화가 된 영상을 바로 편집할 수 있도록

창을 띄워줍니다 !

 

저는 이 기능을 보고 많이 놀랬습니다

다른 녹화프로그램들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

저는 이게 처음이었습니다

 

 

 

그런데 저도 처음 알게 된 사실입니다

이 부분에서는

필요없는 부분을 자르거나 삭제

프레임 캡쳐만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

 

그리고 이 프로그램 또한

단축키들을 지정할 수 있으며

 

녹화프로그램들이 가지면 좋은 편리한 기능들은

모조리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

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이

마음에 정말 들었습니다

 

 

유료 녹화 프로그램을 원하신다면

저는 이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!

 

 

혹시나 이 글이 꽤 반응이 좋을 경우

 

모바비 사의

Video Suite 2020 또한

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

 

 

감사합니다 !!